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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패한 도시교통본부와 악덕 시내버스 업자의 관계가 기가 막혀









ㅡ박원순 시장과 도시교통본부의 부패,ㅡ 







박시장! 내 말은 한치의 거짓도 없다네, 



내가 이 밑에 거론한 자들은 서울시 도시교통본부라는 공직에서 민간인을 사찰하고 공문서를 위조, 조작한 사실이 있네, 박시장이 이러한 부패를 알고도 슬그머니 넘어갈수가 있겠나? 박시장이 보다 똑똑하다면 도시교통본부가 시내버스 조합과 짜고 나에 대한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한 것까지 알아 낼수 있다네! 물론 적절한 시기가 되면 고소 고발을 통해서 모두 조사를 받게 하겠지만, 박시장이 이들을 조사하고 공직에서 퇴출 시키기를 바란다네! 내가 몇달전부터 아고라 토론방을 통해서 공개한 이러한 내용은 누구보다 이들이 먼저 알고 있지 않겠나? 수십년동안 부패로 썩은 도시교통본부 패거리가 언제까지 민간인을 사찰하고 값질의 행패를 부리면서 블랙리스트를 만들어 관리하는지 ㅡ언제까지 부패가 만연한 쥐새끼 패거리가 침묵의 카르텔을 유지하고 공직에 대한 가치를 똥통에서 감추려는지 전국민이 지켜 보고 있다네,,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의 민간인 사찰및 공문서 위조와 조작 (주범) 주무관 이정준, 이정준의 민간인 사찰및 공문서를 함께 위조및 조작한 (공범) 이정준 조사 주무관 장광섭, 이정준과 장광섭의 만간인 사찰과 공문서 위조및 조작에 대한 직무를 유기한 팀장 서경만,













( 준비 중, ) 



박시장! 그대는 이것이 사무장 병원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지적할수 있겠는가? 



알다시피 서울시민의 혈세 지원금이 해마다 수천억원씩 시내버스 업체에게 지급이 된다, 그러나 서울시가 시내버스 업자에게 지원금 이외에도 다른 구멍들을 내주고 고의 방조하여 이것을 악용하는 악덕 업자가 기사들의 피를 빨아서 자신의 배때지만 채우고 있다, 이같은 악덕 업자에게 “기사는 소모품이고 승객은 짐짝에 불과” 하다, 박시장은 그러한 속내를 모르고 사람만 좋은 것처럼 싱글벙글~ 이던가? 





참고로 

이 밑에서 지적한 부분은 악덕 업자란 눈먼돈 혈세 지원금 도둑질 이외에도 기사들의 피를 빨아 배때지를 채우는 17가지 방법 중에 단 한가지라도 못 빼먹으면 눈먼 바보라는데 인식이 습관된 것으로 회사 설립 시초부터 부패가 만연한 자이다, 따라서 이 부분은 서울시내 버스 업체 전체가 아닌 ( 그렇치 않게 운영하는 주변 업체의 객관적인 사실도 존재하기에 ) 부분이다, 이러한 악덕 업자는 반드시 과거로부터 도시교통본부에 주기적 뇌물 박스를 안기다가 걸린 뇌물 전과가 있으며, 신규, 증차, 또는 마을버스를 시내버스로 허가하는 과정에서 도시교통본부 간부들과 일정부분 지분을 나누는 방법으로 인,허가를 받았거나ㅡ 도시교통본부에 뇌물 박스를 안겨주고 인,허가를 받은 정황이 농후한 자이다, 이러한 악덕 업자는 시내버스 업체라는 이름만 걸어 놓고 도시교통본부의 부패와 연결되어 서울시민의 눈먼돈 지원금을 도둑질하고 기사들을 피를 빨아서 배때지만 채운다, 따라서 서울시가 전수조사를 통하여 각종 불법을 밝혀내는 즉시 시내버스 면허를 취소, 퇴출을 시키고, 건전한 업자에게 면허를 양도하게 하거나, 서울시가 흡수하여 완전 공영제로 전환할 것을 주문한다, 



1) 서울시에서 매년 수천억원씩 지원금을 받는 악덕 업자가 오직 자신의 배때지만 불리려고 돈에 눈깔이 멀어서 사고 다발성 탕띠기에 바빠 기사와 승객의 안전이 사고에 무방비로 노출되고 있다, 이러한 사고 다발성 탕따기란 주변 업체와 객관적으로 비교가 되는 것으로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악덕 업자가 다발성 사고의 모든 책임을 기사에게 미루어 놓은 것이다, 이같은 “한탕 더 탕띠기”는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업자가 짜고 은밀하게 빼 먹는 의혹이 짙다, 서울시가 악덕 업자의 한탕 더 탕띠기”에는 얼마를 더 주는지 ( 대당 약 2만 5천원 ) 해명해야 한다, 

2) 서울시가 테너지 결과에 따라서 기사에게 주라는 인센티브는 악덕 업자가 모조리 빼먹고 있다, 이것은 서울시가 기사에게 나누어 주라고 업자에게 미루어 놓고 도시교통본부와 업자가 짜고 빼먹는 의혹이 짙다. 

3) 서울시가 기사에게 주라고 정해 놓은 개스 주입비와 교육비도 악덕 업자에게 미루어 놓아서 이것도 모조리 빼먹고 있다,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업자가 짜고 나누어 먹자고 업자에게 맡겨 놓은 것인가, 

4) 서울시가 업자에게 기사의 식대만 정해서 미루어 놓은 것인가? 그리하여 악덕 업자가 식대까지 빼먹도록 방조한 것인가? 



따라서 부패한 도시교통본부와 쥐새끼같은 악덕 업자에게 기사인 내가 해주고 싶은 말이 있다,  ”네가 하기 어려운 일은 남도 하기 어려운 일이고” “네가 처먹기 힘든 음식은 남도 먹기 힘든 것을 알아야 하리니ㅡ 그리하여 네가 지은 악업으로 인하여 대대로 화를 면하지 못하게 되리라!,,,











이명박과 박원순의 눈먼돈 혈세 지원금을 바라보는 시각은 같은 것일까? 



알다시피 이명박 시장 이전에 서울시 운수과란 시내버스 조합과 짜고 서울시민의 호주머니를 털어내던 부패 복마전이었다, 오죽하면 말단 공무원까지 단 한사람도 남김없이 시내버스 업체에서 주기적으로 뇌물 박스를 받아 처먹다가 걸리자 재빨리 도시교통본부로 이름만 바꾸었지, 이명박 시장의 치적이라고 자랑하던 준공영제 버스 정책이 서울 시민들의 경제가 고려된 합리적인 결과로 만든 것일까? 그의 건설업자 시절부터 전과와 습관, 행적을 보라! 그가 사,자,방,을 통하여 눈먼돈 혈세 수십조원을 물쓰듯 업자들에게 퍼주고 낭비하며 빼내기에 바빴다면? 시내버스 정책도 시내버스 업자들이 눈먼돈인 혈세 지원금을 사방에서 빼먹도록 구멍도 만들고, 뒷간에 금고도 채워주는 조건으로 만들어 진 것은 자명한 것이다, 본래 중,서민들의 목소리란 힘도 없고 들리지 않는 것이므로, 이들의 경제만 등에서 야금야금 피가 빠지면서 무너져 왔던 것이다, 따라서 서울시 시내버스 정책 만큼은 업자들의 지원금 도둑질 이외에는 아무런 문제도 발견할수 없었던 것이고, 박원순 시장도 취임후 서울시 버스 정책만큼은 손끝 하나 대지 않고도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던 것이다, 이제와서 박원순 시장이 부패가 만연한 문제를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사실로 밣혀 내고 싶을까? 혈세 지원금에 복마전이 되어 있는 시내 버스 정책을 털으면 부패한 문제가 너무 많아 시끄러울 것이고, 시민의 눈먼돈인 지원금을 빼먹는데 습관된 시내버스 업자들은 물러서기도 뻘쭘 할테니ㅡ 박원순 시장이 할수 있는 것이란 아무 것도 안하고 그냥 두는 것이ㅡ보다 안전하고 정치적으로 이익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겠나? 







지금까지 기사들은 전혀 알수도 없었고 눈치 챌수도 없었던 악덕 시내버스 업자의 찍어내는 수법이란 ㅡ



쥐새끼같은 불량 시내버스 업자의 기사 찍어내기 수법 중에 고의적 운행 관리와 방조에 의한 다발성 사고 유도라는 것이 있다, 그것이 도시교통본부의 사주를 받았든 안받았든 시내버스 업자와 연관된 문제일수 밖에 없고 사고를 야기한 기사마다 이유가 다를수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같은 방법으로 추정된다, 도시교통본부나 시내버스 업자의 부패와 비리를 제기하는 기사를 찍어 내려고 다발성 사고를 유도하고, 사고가 크거나 잦은 기사는 노사 합의에 의한 강제 퇴직을 당하게 되니 자연스럽게 목적이 달성되는 방법이다, 왜냐하면 고의적 운행관리와 방조에 의한 수법이란 누구라도 다발성 사고가 날수 밖에 없게 되어 있는 구조적 환경 때문이다, 물론 기사 찍어내기 방법에는 표적 감시로 잦은 트집을 잡고 스트레스를 주면서 압박하기, 앞차와 간격이 벌어지게 속도를 제한하는 부품을 조작하고 조급함에 의한 사고를 유도하기, 브레이크를 살짝 밀리도록 조작하여 운전 부주의 처럼 사고를 유도하기, 등 다양한 원인 제공의 방법을 시도하고 있지만, 고의적 운행관리와 방조에 의한 찍어내기 수법은 기사에게 다발성 사고의 원인 제공을 하면서도 표가 나지 않는 방법이다, 사고는 가해 당사자인 기사가 모든 책임을 지게 됨으로 업자가 기사를 농락하고 퇴직시키는 방법에서 의도가 전혀 드러나지 않는다, 이러한 수법은 악덕 시내버스 업자와 쥐새끼같은 중간 관리자 두사람만 알고 은밀하게 저지르는 수법인 것이다,



따라서 기사는 어떤 변명도 통하지 않으며 꼼짝없이 당할수 밖에 없다, 악덕 업자에게 기사가 부당한 문제를 제기하거나 자신들의 입맛에 불편한 기사에게 찍어내기 수법으로 완전 범죄를 저지를수 있었다는 것이다, 이같은 기사 찍어내기 수법에 다발성 사고가 나는 경우는 전체 사고중 50%가 넘을 것으로 추정 된다, 사고가 난 기사는 당연히 자신의 잘못으로 인식하게 만들고, 업자는 사고가 난 기사에게 손도 안대고 코를 푸는 방법으로 퇴직을 시킨 것이다, 더구나 악덕 업자는 기사 교체로 인한 1년 동안의 상여금과 퇴직금까지 수익으로 챙길수 있었다,,이들이 사고난 기사에게 안전사고와 상관없이 값질로 압박하고 퇴직으로 유도했던 이유도 여기에 해당한다, 그동안 불량 시내버스 업자들이 수많은 인명을 수송하는 시내버스를 도구로 보다 교활하고 악질적인 수법까지 활용하였다면 충격적이지 않은가! 이같은 찍어내기 수법으로 위험 부담을 안고 근무하다 사퇴하거나 결국 사고를 내고 퇴직한 기사는 수없이 많을 것으로 추정되지만- 아무도 저들의 숨은 의도를 알수가 없었기에ㅡ 근본적인 원인 제공의 문제를 제기하는 기사도 없었다는 것이다, 수십년에 걸친 탐욕으로 자신의 배때지만 불리는데 습관이 된 악덕 업자의 수법이 너무나 어이가 없고 기가 막히는 수법이지 않은가! 그렇다면 서울 시민의 지원금인 혈세에 도둑질로 기생하고 기사들의 피를 빨아서 기생하는 악덕 기업주부터 철퇴를 내리고 퇴출을 시키는 것이 순서라는 것이다,











* 알다시피 대중교통은 5대 중요 과제에 포함된다, 



박시장이 단지 자신의 이미지 포장만 좋아하는 닭대가리가 아니라면? 

막대한 혈세가 투입되는 시내버스 업체에 대하여 엄중한 관리와 책임을 가져야 하고. 시민들이 알고 있는 정도는 들여다 볼줄 아는 상식은 가져야!,,



1)현재 시내버스 기사 공채로 번호제를 운영하는 부산처럼 서울시도 시내버스 운전기사 공개 채용 제도로 전환하고 번호제를 도입해서 부패와 비리가 만연한 시내버스 기사 채용비리를 근절하고 투명하게 운영할 것.

2)서울시에서 고도로 숙련된 60세 넘는 버스 기사는 시내버스 업체가 상여금, 퇴직금, 등을 빼먹고 잘라 먹기의 일환으로 촉탁직으로 재배치 운영되고 있다, 이것은 기사간 불평등과 위화감을 조성하고 심각한 문제와 사고를 야기한다, 버스기사 노동 가치에 동일노동 동일임금 적용되어야 할 것,

3)한국의 국가청렴도는 세계 51위이다. 더구나 눈먼돈 지원금은 못 빼먹는 놈이 바보라고 할 정도로 각종 로비와 뇌물 향응이 오간다, 알다시피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업체만큼 부패와 비리가 만연한 곳이 없다, 매년 도시교통본부의 감찰 활동을 강화하고 시내버스 업체를 전수 조사해서 만연한 부패와 비리를 예방할 것, 

4)박시장이 내부 사정도 모르는 뻔뻔한 주둥이로 자신만 변호할 것이 아니라 민주적 사고방식을 지닌 대다수 서울시민의 입장에서 답변하기 바란다, 도시교통본부와 유착된 시내버스 업체들이 서울시민의 막대한 혈세 지원금에 빨대를 꼿아, 업주와 직계인 가족들을 임원으로 앉혀 놓고 초고액 연봉을 중복으로 지급하면서, 더구나 대물림까지 시키는 것이 합당하다고 보는가? 









블랙리스트는 헌법까지 팽개치고 무시한 용납못할 비민주 행위! 



박시장! 

그대는 도시교통본부 국장부터 말단까지 단 한놈도 남김없이 전체가 서울시 시내버스 37개 업자에게 주기적인 뇌물 박스를 받으면서 각종 불법 운영 실태를 눈감아 주다 걸렸어도 겨우 솜방망이 처벌로 모두가 면제를 받은 뇌물 전과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이들이 짜고 뇌물로 합작한 각종 불법은 지금까지 시민의 눈먼돈 혈세 도둑질 ( 시내버스 요금인상, 대표와 임원에게 과도한 연봉지급, 각종 인허가, 증차, 노선변경, 마을버스 시내버스로 변칙허가, 등의 과정에서 특정 업체와 짜고 지분 나누어 먹기, 시 지원금 횡령, 수리비 과다청구, 뇌물 취업, 쥐새끼같은 고의와 방조로 운행관리 ( 찍어내기 수법 )를 하면서 다발성 사고 유도, 사고시 자부담 후 기본급과 만근 빼먹기, 자부담 없으면 퇴직을 시킨후 기사 교체로 인한 1년 동안의 상여금과 퇴직금 잘라서 빼먹기, 등 기사 교체 남발로 다발성 사고를 유도하면서 각종 사회 문제 야기, 등 ) 과 연결되었다, 또한 나의 민원성 문제로 시작되어 서울시 도시교통공무원과 시내버스업자들이 합작하여 만든 블랙리스트는 무려 6년 동안 나의 발을 묶어 놓는 경제 도둑질을 야기하였다, 왜냐하면 서울시 도시교통 본부 공무원들이 내 근무처를 민원성 전화번호로 알아내 사찰하고 다음날 마을버스 대표에게 갑질을 ( 그때부터 서울시 도시교통본부 공무원들과 쥐새끼같은 시내버스 업자들이 나의 블랙리스트를 작성, 무려 6년간 시내버스 취업을 가로막은 것, ) 하였기 때문이다, 



나에게 서울시로부터 첫번째 민간인 사찰( 인터넷에 첫번째 민원성 제기- 다음날 도시교통본부에서 다섯명이 마을버스 회사 도착, 사장에게 값질 ) 과 두번째 사찰 ( 약 2년이 되는 시점에 두번째 민원성 제기- 다음날 도시교통본부에서 또 다섯명이 마을버스 회사에 도착, 사장에게 값질 )이 있었다, 그때는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사업조합이 짜고 만든 블랙리스트에 내가 올라 있다는 것을 몰랐으나, 약 5년후 세번째 민원성 통화( 내 휴대폰 전화번호로 즉시 근무처를 알고 또 다시 마을버스 사장에게 값질 )로 불거진 도시교통본부의 민간인 사찰 문제로 통화를 하였던 팀장과 주무관 2명 등으로 블랙리스트의 윤곽이 드러났다, 박시장! 대략 6년에 걸쳐 단지 세번의 민원 제기에 다음날 세번의 반응이 왔으니 이상하지 않은가?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사업조합이 짜고 만든 블랙리스트가 무려 6년동안 나의 시내버스 취업 기회를 금지하고 경제 가치를 박탈하였다는 것을 가름할수 있었다, 더구나 이들은 서울시 민원 공문서 위조와 불법 조작을 한 것까지 나에게 발각이 되었다, [ 담당주무관 1명은 나에게 나와 관련된 민원 공문서 조작을 시인하였고, 자신에게 거짓 조작을 획책하였다는 공범 조사 주무관 1명은 감사원 파견( 이처럼 부패한 놈들을 파견받아 감사 한다는 감사원 자체가 무능하고 질이 떨어진 것을 반증하는 것, ) 으로 전화 불통, 이후 팀장은 나에게 간보기 통화를 하였다, 이들은 내가 적절한 때, 실명을 재공개 하기 전 공직을 사퇴해야 할 것이다, 



이처럼 부패가 만연한 서울시 도시교통본부 쥐새끼들을 "어떻게 할까?"  박시장이 말해 줄수 있겠나? 왜냐하면 정년 퇴직 3년 나이에 마지 못해서 시내버스 취업에 끼워 넣은 나에게 퇴직 시한이 1년 남은 것이다, 따라서 이들은 지금부터 나의 경제에 무려 6년간 막대한 피해 준 것을 “모조리” 되돌려 받을 것인지 고려해야 할 것이다, 



그런데 박시장! 서울 시민의 혈세로 시내버스 업주에게 초고액 연봉을 지급하는 것이 사회 문제가 크다고 하지 않던가? 그런데도 서울시민의 지원금을 받는 업체 대표가 자신의 가족들을 임원으로 만들고,중복으로 초고액 연봉을 퍼주면서 업주들 배때지만 불리고 더구나 대물림까지 되는 것이 상식적인가? 이러한 문제는 그동안 시민단체와 언론을 통하여 여러차례 지적이 된 사항이다, 왜냐하면 부패에 습관된 서울시 도시교통 본부가 시내버스 업주와 가족에게 매년 수천억원씩 눈먼돈 혈세를 중복으로 퍼주면서 은밀하게 나누어 먹는 수법으로 판단되기 때문이다, 박시장이 그러한 곳과 아닌 곳의 차이를 명확하게 설명할수 없다면 그대는 시민의 혈세 도둑질을 방조하는 것, 아울러 그대가 민주적 사고를 지닌 자라면 시민의 혈세를 지원받는 곳은, 악덕 업자에게 과도한 연봉으로 직계에 중복 지급하거나 부의 대물림으로 이어지는 개수작은 반드시 없어져야 한다, 박시장! 다시금 법과 제도를 정비해야 한다네,







참고ㅡ 

이것은 겨우 작년 기사이다, 그동안 시내버스 업자에게 뇌물과 향응, 지분 나누어 먹기에 습관된 도시교통본부 공무원들은 속히 썩은 뿌리를 뽑고 제거해야!!



"서울시, 명확한 기준 없이 버스 노선 증차"

서울시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사업조합에 만연한 비리와 부패는 이런 기사 한가지만 보아도 전체가 눈에 훤하지 않은가?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업자들이 짜고 눈먼돈 혈세를 사기치고 도둑질로 빼내기 위하여 습관처럼 하는 일이란? 자신들의 문제를 지적하는 자를 찾아내  찍어내기 위하여 온갖 값질을 다할뿐만 아니라, 블랙리스트로 관리하면서 겨우 공문서 조작과 위조에 몰두하는 일 뿐이다, 따라서 그동안 이루어진 시내버스 노선 증차, 인.허가와 관련된 비리와 부패는 다시금 전수조사로 검증하고, 불법으로 적발된 도시교통본부 공무원들은 파면 등으로 엄벌하여 끌어내고, 불법 시내버스 업체는 면허 허가를 취소시켜 신규진입으로 대체하던가, 건전하고 발전적인 공기업으로 전환할 것을 주문한다,



"서울시, 명확한 기준 없이 버스 노선 증차"

서울시가 명확한 기준이나 근거 없이 담당 공무원 재량에 따라 수도권 버스 신설이나 증차를 결정해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시 감사위원회가 지난 5월 경찰 수사를 받던 전·현직 공무원 2명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일이 일어난 버스 내부 비리 감사를 벌인 결과 이같이 드러났습니다. 감사위원회는 "수도권 버스 증차 등과 관련한 업무 협의 검토 과정을 확인한 결과 명확한 기준이 마련돼 있지 않았고, 결정은 담당 공무원의 재량에 따라 이뤄지고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 같은 의사 결정 과정이 버스회사와 공무원 간 유착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구체적이고 명확한 기준을 마련하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시민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되는 노선의 단축, 폐선 등 중요 사안은 노선조정분과위원회 심의를 의무화하는 방안을 마련하라고 통보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서울 시내 한 버스업체가 불법으로 1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기고 이 과정에서 서울시 공무원에게 뇌물을 줬다는 수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경찰 수사 중 지난 5월 여의도로 가는 버스 노선을 증·하차할 수 있도록 편의를 봐달라며 경기도 버스업체로부터 1억천만 원의 뇌물을 받은 혐의를 받은 서울시 도시교통본부 팀장이 자살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YTN기타기사참조2017.10.30





* ( 박시장! 또 걸렸나? )

서울시내 한 버스 운수 회사가 100억원대 불법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시 도시교통본부 공무원과 시의원, 관할 구청 공무원 수십 명의 이름이 담겨 있다. 서울시는 "원스트라이크 아웃 제도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어떻게 될지 두고 봐야 한다고? 연합뉴스 기타기사참조2017-06-26 그런데 원스트라이크 아웃없이 고위직 한 두명 교체로 돌려막기만 했다니? 이전부터 내가 지적을 했듯이 도시교통본부 공무원 전체가 막대한 뇌물을 나누어 먹은 것으로 추정 된다, 서울시는 박시장이 자신의 똑똑한 주둥이만 믿기 때문에, 오히려 내부에서 부패가 만연한 부작용만 키우고 있는 꼴이다, 나는 그대처럼 잔대가리만 믿고 말장난의 꼼수를 부리는 법조인의 특성을 잘 알고 있다, 다시금 지켜 보겠다, 





추신

내가 꼭,,서울시내 버스 업체인 선일교통이라는 곳에 근무하는 기사라고 그러는 것만은 아니다, 그것은 지금까지 부패로 습관된 도시교통본부와 시내버스 업체 사이에 일반적 부패 현상이 아니던가? 따라서 매년 전수 조사로 감점을 강화하고 면허취소 기준도 엄격하게 만들어, 신규 업체의 진입으로 하여금 발전적인 운영 방식을 도입하고, 보다 완전 공영제를 통하여 공공성 확보에 집중하도록 유도하게, 박시장- 그대를 다시 보게 만드네,,,



참고

서울시의 수많은 승객을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고도로 숙련된 버스 기사는 정년 65세까지 5년 연장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본다, 요즈음 100세 시대_청춘은 60세 부터라고 하지 않던가? 박시장도 정년 퇴직이 훨씬 넘은 늙은 나이에도 공직에 앉아 있지 않은가? 박시장! 내로남불은 사고의 발전에 도움이 안된다, 여하튼 어떠한 방식도 개의치 않겠다,,박시장! 그대의 도시교통본부 부패한 쥐새끼 부하들이 나와 연관된 내용은 가지고 있다, 또한 서울시민을 담보로 다발성 사고를 야기하는 악덕 업자 예방법이 필요하다면 이메일 보내라 king4776@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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